VISION Techworld는 국내 ICT 산업의 성장 및 발전과 함께 해 온
명실상부한 국내 선도 미디어 업체입니다
OUR COMPANY > VISION
ICT 산업은 오늘날 한국의 핵심 성장동력이자 각 국 기업에게 지향점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늘날의 입지는 처음부터 주어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실패와 불가능이라는 단어를 염두에 두지 않았던 노력의 끝에 우리는 이 자리에 서 있습니다.
그리고 테크월드는 30 여 년이라는 그 긴 시간 속에서 업계의 수많은 도전을 함께하며, 독자분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ICT 산업을 대표하는 미디어로 발돋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시대적 흐름은 우리의 이러한 노력이 과연 필요충분하냐는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고령화와 4차 산업혁명이라는 미지의 그러나 거부할 수 없는 거대한 변화는 우리에게 지금까지의 성공과 업적에 대한 미련을 기꺼이 내려놓으라고 합니다. 특히 미디어 산업과 ICT 산업은 이러한 변화 흐름을 선도하게 될 영역으로 전례 없는 혁신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Beyond Information
to Insight


돌이켜 생각해 보면, 환경의 변화는 중립적입니다.
누군가에겐 도태의 순간이지만, 준비된 이들에게 변화는 도약의 계기가 됩니다.

불모의 ICT 산업 영역 내에서 오늘의 성과를 만들어 냈듯, 다가오는 격변의 장에서도 우리는 내일의 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테크월드는 "파편적 정보가 아닌 통찰적 시각을 제시할 수 있는" 가늠자로서의 역할을 지속 수행할 것입니다.